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4.02.29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23

게시판 상세
제목 3월<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13-

3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ESTP-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이달 MBTI 유형별 인테리어 스타일링 시리즈는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타입으로 잘 알려진 ESTP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외향적이고 실제 경험을 중시하며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면에 비해 자유분방함과 유연함도 두루 갖춘 ESTP에게 어떤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는지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볼까요!





인기 많은 사업가 타입의 ESTP에게 잘 어울리는 리빙 브랜드는?

최고의 빛을 디자인하는 덴마크 조명 전문 브랜드, 루이스폴센 Louis poulsen



ESTP는 외향적이라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좋아하며 한 마디로 설명하면 ‘인싸’라고 할 수 있어요.

모임이나 파티 등에 가면 여러 사람에게 둘러싸여 있는 사람 대부분이 바로 ESTP라고 해요.

이론이나 개념보다는 현실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분석적이고 논리적인 면도 강하죠. 이에 반해 상황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센스가 뛰어나요.

또 실행력이 높은 행동 지향적이라 사업에도 큰 재능을 보이죠.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ESTP는 어둠을 따뜻한 빛으로 밝히며 많은 사람들을 모이게 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을 추천해요.

1874년 설립된 루이스폴센은 빛의 형태를 디자인하는 방식으로 현대 조명 디자인의 역사를 새롭게 구축한 브랜드예요.

어둠과 빛, 형태와 기능, 모던과 클래식 간의 균형을 근간으로 하며, 폴헤닝센, 아르네 야콥슨, 베르너 팬톤과 같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협업해 공간을 부드럽고 친근하게 만드는 조명을 선보이고 있어요.

ESTP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닮은 루이스폴센과 함께 일상을 한층 더 환한 빛으로 가득 채워 보세요.






ESTP에게 어울리는 루이스폴센 조명 베스트템 3!



TYPE 1. 미팅이 많은 회사 대표라면 ‘루이스폴센 PH 아티초크’



사업을 하는 ESTP라면 손님을 맞는 오피스 미팅 룸이나 회의실, 입구 쪽에 루이스폴센 PH 아티초크(PH ARTICHOKE)를 스타일링해 보세요.

조명 디자인의 대가 폴 헤닝센이 디자인한 루이스폴센의 마스터 피스로, 꽃 모양의 아티초크에서 영감을 받은 72개의 갓이 빛을 환상적으로 분산시켜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줘요.

조명을 켜지 않은 낮에도 풍부한 형태가 공간의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줘요.







TYPE 2. 남다른 취향을 드러내는 ‘루이스폴센 AJ’




ESTP는 유연함과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남과 다른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기를 좋아해요.

그런 ESTP의 공간에는 루이스폴센의 AJ 시리즈를 추천해요.

덴마크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아르네 야콥센이 1957년에 SAS로얄 호텔을 위해 설계한 조명으로, 그의 이름을 담은 조명답게 단순미와 실용성 등 그의 디자인 철학을 모두 담아냈죠.

우선 밝기와 회전 각도, 방향 등을 자유롭게 조절해 원하는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직선과 사선, 직각 등의 구조적인 디자인은 건축적인 매력을 가득 전해주죠.

컬러는 물론 테이블부터 플로어 램프, 벽 램프 등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맞게 선택도 가능해요.




TYPE 3. 인싸 중의 인싸! ‘루이스폴센 PH 시리즈’



ESTP는 항상 주변 사람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기로 유명해요.

수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일을 즐기며 한 마디로 사회자가 무대로 올라올 사람을 찾을 때 손을 들고 직접 올라가는 성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소통을 즐기는 ESTP의 공간에는 분위기를 더욱 돋워 줄 루이스폴센의 아이코닉한 조명 PH 시리즈가 제격이에요.

PH 조명은 1958년 디자이너 폴 헤닝센이 디자인한 조명으로, 빛이 아래쪽으로 향하는 반사형 3중 갓을 적용해 눈부심을 방지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빛을 선사해요.

60년이 넘은 모던 클래식 디자인이지만 지금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조명이죠.

플로어와 스탠드, 테이블 등 종류와 크기, 컬러도 다양하게 갖춰 공간마다 포근하고 소프트한 빛을 연출해 줘요.

 

이달은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로 대표되는 ESTP와 잘 어울리는 덴마크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어느 자리에서나 인싸의 매력을 풀풀 풍기는 ESTP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 줄 루이스폴센 조명으로 활기차고 행복한 봄을 맞이해보세요.








첨부파일 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