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4.02.29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39

게시판 상세
제목 3월<이달의 스타일링> 신학기 아이 방 취향 저격 아이템!


3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스타일링>

신학기 아이 방 취향 저격 아이템!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이 방을 새롭게 꾸며주고 싶다면 에잇컬러스가 추천하는 리빙 아이템을 주목해 보세요. 

아이의 취향에 꼭 맞춘 특별한 어린이 화장대부터, 잠자리 독립과 안정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 맞춤 조명, 

그리고 안정감 높이는 친환경 러그와 정리 습관 들여주는 디자인 후크까지… 

작지만 유용한 아이템으로 엄마의 사랑이 듬뿍 담긴 애정의 공간으로 연출하는 추천템 8가지를 소개합니다.



Part 1. 가구



Item 1. 여자아이들의 로망! ‘몬타나 미니 화장대’



최근 여자아이들의 로망 중 하나가 바로 자신만의 예쁜 화장대를 갖는 거라고 해요.

엄마의 화장대를 부러워하는 아이를 위해 모듈 가구 브랜드 몬타나 미니로 우리 아이만의 화장대를 선물해 보세요.

36개의 기본 모듈과 유닛별 4가지 깊이, 43개의 컬러 옵션 중 아이의 취향에 맞게 조합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화장대를 완성할 수 있어요.

몬타나 미니는 너무 아이스럽지도 어른스럽지도 않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라 아이 취향에 딱 맞는 화장대를 구성하기 좋아요.

아이의 성장이나 공간 변화에 따라 모듈을 추가해 수납장과 데스크 등 같은 새로운 가구로 유연하게 변신시킬 수 있어 활용도도 높아요.




Part 2. 조명


Item 2. 귀여운 애착 조명! ‘일광전구 허니비18 포터블 스탠드’


아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귀여운 조명을 아이 방에 놓아보세요. 

일광전구의 허니비18 포터블 스탠드는 빠르게 날갯짓하며 비상하는 꿀벌을 모티브로 한 조명이에요.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아 아이 방에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180mm의 부드러운 원뿔형 쉐이드는 공간에 아늑한 빛을 선사하고 특수 코팅으로 유리와 같은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더했어요.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7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터치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 아이도 손쉽게 원하는 밝기로 조명을 조절할 수 있어요. 

또 포터블이라 선의 제약 없이 책상, 침대 등 어디든 옮겨가며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발랄한 텐저린 컬러부터 은은한 버터와 실버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요.




Item 3. 과학적 호기심 자극하는 ‘아르떼미데 에클리세 테이블 램프’




상상력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 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르떼미데 에클리세 테이블 램프(Eclisse Table Lamp)를 추천해요. 

광부의 램프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면서도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요소까지 모두 갖췄죠. 

고정된 외부 쉘과 움직일 수 있는 내부 쉘로 구성돼 내부 방향 조절판을 이용하면 다양한 분위기와 조도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낮에는 동글동글 귀여운 오브제로도 제격이며 특히 밤에는 방향판을 뒤쪽으로 돌리면 개기일식과 같은 느낌을 줘 아이의 과학적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조명으로도 유명해요.





Item 4. 잠자리 독립을 위한 애착 조명! ‘루이스폴센 판텔라 250 테이블 램프’

아이의 잠자리 독립을 준비이라면 어둠을 은은하게 밝히는 따뜻한 조명을 놓아보세요. 

루이스폴센의 판텔라 250 테이블 램프(Panthella 250 Table Lamp)는 동글동글한 버섯 모양과 따뜻한 불빛이 매력적인 조명으로, 

아이 방에 두면 밤에도 안정적인 무드를 연출해 주죠. 

불빛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잠들기 전 책을 보기에도 좋고 빛이 갓 밑으로 떨어져 눈이 부시지 않아요.






Part 3. 러그


Item 5. 아이 방의 표정을 바꾸는 ‘브리타 스웨덴 애나 & 게르다 & 스트랜드 러그’



아이 방을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싶지만 큰 공사가 부담스럽다면 알록달록한 패턴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러그를 활용해 보세요.

스웨덴 브랜드 브리타 스웨덴은 친환경 PVC 소재로 러그를 제작해 진드기와 먼지 날림이 없어 아이 방에 제격이죠.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소재라 계절에 맞게 디자인과 컬러만 바꿔도 아이 방 분위기를 손쉽게 변화시킬 수 있어 유용해요.

브리타 스웨덴은 북유럽 특유의 모던하고 경쾌한 패턴이 적용된 디자인이 다양해 아이 취향에 맞게 공간을 연출하기에도 좋아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바느질로 마감 처리돼 안전하며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죠. 바닥의 찬기를 막고 층간 소음 방지에도 효과적이에요.

이번 시즌에는 브리타 애나, 게르다, 스트랜드 러그를 추천해요.





Part 4. 후크


Item 6. 정리 습관 도와주는 ‘몬타나 K812 랙’



아이 방이 금세 지저분해지는 이유는 매일 입는 외투나 가방 등이 제대로 정리가 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이때 가장 유용한 것이 바로 벽 설치형 다용도 옷걸이죠. 몬타나의 K812 랙은 4개의 후크로 이뤄져 종류별로 물건을 정리하기 좋아요. 

깔끔한 화이트부터 그린, 레드, 옐로, 블루, 바이올렛 등 컬러도 다양해 아이 방이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Item 7. 유머와 상상을 담은 ‘무토 더 닷츠 후크’




아이 방이 좁아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면 벽에 다는 후크를 활용해 보세요.

무토의 닷츠는 액세서리 겸 행거로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아이템으로, 라운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공간에 온화한 무드를 더해주죠.

한 가지 크기나 컬러로 통일감을 주는 것도 좋지만 크기나 컬러를 다양하게 구성해 아이 방의 포인트 아트 월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아요.

옷이나 가방 외에도 아이가 좋아하는 물건들을 걸어 놓으면 아이의 감수성이 쑥쑥 자라는 아이 방을 연출할 수 있어요.




Item 8. 유용한 아트 월! ‘오도 코펜하겐 에프터룸 코트 행거’




너무 아이 방스럽지 않게 심플하고 깔끔한 공간을 원한다면 오도 코펜하겐의 에프터룸 코트 행거를 추천해요.

바우하우스와 모더니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직선과 원의 조화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줘요.

모든 나사가 숨겨져 있어 안전하고 깔끔하며, 아이가 내일 가져가야 할 준비물을 걸어놓는 곳으로 정하면 미리미리 물건을 챙기는 습관을 들일 수 있어요.

 

자, 지금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리빙 아이템을 알아보았어요.

아이의 꿈과 행복이 자라나는 아이 방 인테리어를 여러분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큰 공사 없이도 엄마의 사랑과 정성을 고른 작은 물건 하나가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의 방에 애정을 담을 수 있는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첨부파일 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