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2.07.13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112

게시판 상세
제목 7월<이달의 가구> 앤트레디션 AJ5 메이어 소파

7월 에잇컬러스가 주목한 <이달의 가구>

모던 클래식의 정석! 덴마크 가구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 AJ5 메이어 소파




안녕하세요^^

다채로운 컬러처럼 각자의 취향이 담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이달 저희가 주목한 가구는 바로 앤트레디션의 AJ5 메이어 소파예요.

1939년 아르네 야콥센과 플레밍 라센 두 명의 거장이 함께 디자인했다는 점도 의미가 크지만

현대 디자인과 매치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는 모던 클래식의 정점을 보여줬다는 것이 특별하죠. 

어떤 가구와 소품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매일 똑 같은 일상이 지루하다면

앤트레디션의 AJ5 메이어 소파로 집 안 표정을 바꿔보세요.

부드러운 라운드 모던 클래식 소파는 공간은 물론 일상도 한층 더 유려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최고의 건축가가 합심해 만든 모던 클래식 소파! 



덴마크 모더니즘의 대표이자 기능주의적 접근 방식으로 수 많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을 선보인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과 플레밍 라센(Flemming Lassen)이 함께 디자인한 소파예요. 

1939년, 이 둘은 결혼식 전 커플이 앉을 수 있는 대기 공간의 소파와 웨딩 룸 설계를 맡았고 결혼식 분위기를 한층 더

우아하고 품격 있게 만들어 줄 AJ5 메이어 소파를 완성했어요.

엄숙하면서도 기품 있는 분위기를 위해 화려한 장식 대신 라운드 실루엣의 높은 수직 등받이로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려냈죠.

빛이 흐르는 듯한 벨벳 소재와 일정한 간격으로 디자인된 단추 장식은 절제된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선사해요. 

여기에 전문 기술자의 수작업으로 완성도까지 완벽하게 갖췄죠.

이들이 선보인 AJ5 메이어 소파는 모던 클래식의 정점이라 불렸고, 덴마크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에서 현재까지도 출시되고 있어요.





-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앤트레디션(&Tradition) AJ5 메이어 소파 스타일링 팁! -


Styling 1. ㄱ자 배치로 취향이 깃든 럭셔리 라운지 연출하기! 


최근 집의 구조와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도 달라지고 있어요.

이제 소파는 단순한 휴식 기능을 넘어 자신을 드러내는 표현의 수단이 되었죠. 그렇기에 안락함을 기본, 취향이 깃든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격까지 잘 고려해야 해요.

앤트레디션 AJ5 메이어 소파는 이렇게 자신의 취향을 한껏 드러내기 좋은 디자인을 갖췄어요.

때문에 TV와 마주보는 일반적인 배치보다는 ㄱ자나 카페처럼 마주보는 대면 구조로 스타일링해 고급스러운 라운지 느낌을 살리는 것이 스타일링 팁이죠.

컬러 또한 보색이나 톤온톤 매치로 달리하면 좀 더 세련된 생동감을 더 할 수 있어요.

높은 등받이 디자인에 유려한 곡선 형태가 하나의 오브제 역할도 하기에 조명이나 소파 테이블은 가능한 절제된 디자인을 매치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추천해요.





Styling 2. 팬던트 조명으로 모던 클래식 완성하기! 

AJ5 메이어 소파는 일반 소파에 비해 높아 다이닝 테이블로 활용해도 좋아요.

흐르는 듯한 광택가 농밀한 감촉이 고혹적인 벨벳 소재는 그 자체로도 고급 레스토랑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키죠.

자칫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 화려한 샹들리에나 꽃병들을 매치하면 투머치가 될 수 있어요.

대신 AJ5 메이어 소파와 함께 앤트레디션의 미니멀한 플라워팟 팬던트 조명을 높낮이가 다르게 여러 개 설치하면 모던한 샹들리에 느낌을 연출하면서

공간도 한층 더 풍성해지죠. 

모던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주는 AJ5 메이어 소파로 가족, 지인들과 함께 이야기가 샘솟는 달콤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 좌:포마카미 JH3 팬던트 / 우: VP1 팬던트 )




Styling 3. 그린 컬러 오브제와 식물들로 그리너리한 공간 꾸미기! 



웨딩룸을 위해 제작된 AJ5 메이어 소파지만, 절제된 모던 클래식 디자인이라 어떤 컬러와 소품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좀 더 밝고 생동감 넘치는 그리너리 공간을 원한다면 그린 컬러의 AJ5 메이어 소파와 식물들을 함께 스타일링해보세요.

그린 컬러의 벨벳 소재가 가벼워 보일 수 있는 그리너리 공간을 품격 있게 만들어줘요. 

여기에 톤이 다른 그린 컬러의 스탠드 조명이나 디자인 체어로 재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린은 공간에 시각적인 안정감을 주고 생기를 더해요.

이때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매치하면 싱그러운 느낌을, 옐로우나 보색인 레드 톤을 매치하면 대비 효과를 그린을 더욱 보이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기품 있는 공간을 위해 탄생한 앤트레디션 AJ5 메이어 소파는 휴식을 넘어 삶의 순간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안온한 곳, 당신만의 취향이 담긴 소파에서 일상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클릭하여 &TRADITION 제품 보러가기


첨부파일 제목 없음-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