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4.01.23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36

게시판 상세
제목 1월<이달의 스타일링> 새해 목표 이뤄주는 나만의 스터디룸 만들기!


1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스타일링>

새해 목표 이뤄주는 나만의 스터디룸 만들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1월은 무엇이든 새로 시작하기 좋은 달이죠! 여러분은 올 한 해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목표가 매번 작심삼일로 끝났다면, 올해는 나만의 맞춤 스터디룸을 새롭게 꾸며 보세요. 목표를 이루겠다는 다짐도 중요하지만, 

그 마음가짐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 못지않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새롭게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죠.

그래서 이 달은 혼자 조용히 책을 보고 사색에 빠질 수 있는 미니 아지트부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 스터디룸,

가족과 함께 하는 그룹 스터디룸과 따로 또 같이 각자의 일에 몰입할 수 있는 분리형 스터디룸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터디룸 스타일링 아이디어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여러분은 어떤 공간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집중하며 목표를 이뤄 나갈 수 있을지 깊이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견고함과 형형색색의 컬러가 돋보이는 덴마크 모듈 가구 브랜드 몬타나와 함께 하는 스터디룸 스타일링을 시작해 볼까요!




Idea 1. 나만의 작은 몰입 공간! ‘몬타나 스튜디오 세크리터리’




한정된 공간에 나만의 스터디룸을 새롭게 만든다는 말처럼 건 쉽지 않아요.

이럴 때 유용한 것이 바로 좁은 공간에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는 몬타나의 스튜디오 세크리터리(Studio Secretary)죠!

여닫이문이 달린 사각 모듈 박스 타입으로, 평상시 문을 닫으면 감각적인 수납 가구가 되고 손잡이를 내리면 독서실처럼 작은 책상으로 변신해

공부나 일에 집중할 수 있어요. 내부에는 자석 5개가 부착돼 메모지나 사진 등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어요.

서랍은 분리가 가능해 필요에 따라 트레이로도 활용할 수 있죠. 가로 69.6cm, 세로 58.2cm, 폭 30cm 크기라 공간 제약 없이 침실, 

거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 집 안의 자투리 공간 어디든 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몬타나가 제안하는 43가지 다채로운 컬러 중 가장 좋아하는 색을 선택해 나만의 미니 아지트 겸 스터디룸을 마음껏 꾸며보세요.



Idea 2.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 스터디룸! ‘몬타나 셀렉션 리드 &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



나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꼭 맞춘 맞춤 스터디룸을 원한다면 몬타나의 셀렉션 리드(Read)와 하이로우(HILOW) 워크 데스크의 구성을 추천해요.

몬타나의 셀렉션 리드(Read)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서재나 스터디룸을 위한 맞춤 수납이 가능한 책장이에요.

여러 칸의 구성으로 다양한 크기의 책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고 내구성이 높아 무거운 서적을 정리하기에도 제격이죠.

알록달록한 아이들 동화책도 보기 좋게 수납할 수 있는 짜임새 있는 구성을 자랑해요.

또 바디 프레임, 거울, 서랍, 서잡이 등을 원하는 컬러로 조합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책장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어요.

몬타나 셀렉션 리드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몬타나의 하이로우(HILOW) 워크 데스크는 앉거나 서서 작업할 수 있도록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이에요.

컨디션에 따라 앉거나 일어나서 책상을 사용할 수 있어 한층 더 효율적인 업무나 학습이 가능하죠.

특히 성장기 아이 체형에 맞춰 미세하게 높이 조절하면 바른 자세 유지와 집중력 향상에도 효과적이에요.

몬타나 셀렉션 리드와 하이로우 워크 데스크의 개성 있는 컬러 조합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집 맞춤 스터디룸을 연출해 보세요.




Idea 3. 취향이 담긴 거실 서재화를 원한다면 ‘몬타나 북 디스플레이 쉘브 & 디잡 테이블’




거실의 TV를 없애고 책장을 들여놓는 ‘거실 서재화’가 큰 주목을 받으면서 맞춤형 책장과 테이블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특히 거실은 가족이 함께하는 공용의 공간인 만큼 한 명이 아닌 모두의 취향이 적절히 반영돼야 오래오래 만족스럽게 머물 수 있죠.

먼저 책으로만 꽉 채운 책장은 자칫 답답하고 책을 읽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줄 수 있어요.

책과 장식을 위한 오브제를 적절히 매치하면 수납과 디스플레이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죠.

몬타나 북 & 디스플레이 쉘브는 친환경 12mm MDF 소재로 제작한 모듈 수납장으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용도에 맞게 오픈형과 도어형 타입을 적절히 활용하면 항상 깔끔한 상태를 손쉽게 유지할 수 있어요.

43가지 컬러 중 우리 가족만의 취향이 담긴 개성 있는 컬러 조합을 선택하면 머무는 순간이 더욱 즐거운 서재형 거실을 맘껏 즐길 수 있어요.

가족을 자연스럽게 모여 공부도 하고 대화도 나누는 화합과 성장의 공간을 원한다면 몬타나의 디잡 테이블(Djob Table)을 주목해 보세요.

덴마크의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Arne Jacobsen이 1971년 덴마크 국립 은행 사무실과 회의실을 위해 디자인한 다용도 테이블로,

시대를 초월하는 간결한 디자인 덕에 집과 오피스, 상업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두루 사용되며 50여 년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왔어요.

그 명성만큼이나 가치 있는 공간을 완성시켜 주며, 용도에 따라 크기나 상판 소재, 컬러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맞춤형 테이블로도 제작할 수도 있어요.




Idea 4. 한 공간 속 따로 또 같은 스터디룸을 위한 ‘몬타나 프리’



한 공간에 모여 함께 공부하거나 또 분리된 공간에서 따로 공부하는 등 스터디룸 구성은 가족의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분리된 공간에서 따로 각자 집중하기를 원하지만, 공간이 부족하다면 가장 넓은 거실을 파티션으로 적절히 분리해 각자의 스터디룸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몬타나 미니는 가볍고 우아한 프리스탠딩 선반으로 공간을 답답하지 않게 분리하는 파티션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파티션을 사이에 두고 책상을 양쪽에 배치하면 두 개의 스터디룸이 완성되는 방식이죠.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고 가로, 세로 모두 연장이 가능해 거실 크기에 따라 제작도 할 수 있어요.

선반은 16mm 두께의 친환경 MDF가 수직의 금속 기둥에 연결돼 내구성이 높고 서랍, 백보드 등 

다양한 옵션 추가도 가능해 가족 구성원이 꼭 맞춘 책장 겸 파티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각자의 성향과 취향, 라이스프타일을 고려한 4가지 몬타나 스터디룸 스타일링 아이디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매번 작심삼일로만 끝나는 새해 목표, 올해는 4가지 몬타나 스타일링 중 나에게 꼭 맞는 스터디룸 타입을 적용해 새 마음, 새 뜻으로 목표를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