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4.01.15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36

게시판 상세
제목 1월<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11-

1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INTJ-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이달 에잇컬러스의 MBTI 유형별 인테리어 스타일링 시리즈는 용의주도한 전략가 타입이라 불리는 INTJ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내향적이고 직관을 통한 예측을 즐기며, 분석적이고 명확한 방향성을 중시하는 INTJ에게는 과연 어떤 인테리어가 잘 어울릴지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볼까요!




용의주도한 전략가 INTJ에게 잘 어울리는 리빙 브랜드는?

일의 능률을 높이는 스웨덴 하이엔드 메모 보드 전문 브랜드, 린텍스 LINTEX





INTJ는 주변에서 “감정이 없어?”, “로봇이야? 라는 농담을 자주 들어요.

입바른 말이나 인사치레보다는 논리와 사고 판단을 중시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기 때문이죠.

대담한 몽상가이지만 단순히 창의적인데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성과물을 얻기 위해 노력해요.

참신한 아이디어에 통찰력과 논리력, 강한 의지를 갖춰 일을 계획적으로 추진하죠.

이런 INTJ에게는 수많은 아이디어를 분석해 결과를 도출하고 철저하게 계획하며 혼자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메모 보드를 추천해요.

보드계의 디올이라 불리는 린텍스(LINTEX)는 INTJ의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며, 풍부한 창의성까지도 모두 만족시키는 스웨덴 하이엔드 보드(Board) 전문 브랜드예요.

학교와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메모 보드와 달리 인테리어 오브제라고 해도 될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해요.

액자 모양의 벽걸이부터 바퀴가 달려 이동이 가능한 스탠드 타입까지 종류와 컬러 또한 다양해 세심한 INTJ의 성향에 꼭 맞는 메모 보드를 선택하기도 좋죠.

강화 유리, 고급 직물, 원목 및 에나멜 강철 등 일반 메모보드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소재로 디자인과 사용감까지 모두 특별하게 만들어요.

새로운 것을 배워 지식을 확장하는 과정을 즐기는 INTJ의 일상을 한층 더 감각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는 린텍스(LINTEX)와 함께 2024년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뤄보세요.






INTJ 업무 타입별 린텍스 스타일링 팁!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소통하기를 좋아하는 INTJ에게는 시선을 집중시키는 디자인의 스탠드형 메모 보드를,

혼자 만의 집중하는 시간을 즐기는 INTJ에게는 벽 부착형 메모 보드를 추천해요.

또 그때그때 떠오르는 생각이나 계획을 적는 습관이 있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메모 보드를 집 안 곳곳에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TYPE 1. 시선을 집중시키는 ‘린텍스 프레임 모빌 보드’




독립적인 INTJ도 다른 사람과 소통하기를 좋아해요.

단 자신과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하며, 그럴 수 없다면 차라리 혼자 있는 것을 선택할 뿐이죠.

자신의 관심사에 집중할 때 자신감을 발산하고, 이러한 자신감은 직장 동료와 관계를 맺거나 친구나 연인을 사귈 때 도움이 돼요.

이렇게 관심사가 맞는 사람과 소통할 때는 스탠드 타입의 메모 보드가 제격이에요.

린텍스 프레임 모빌 보드는 원목 소재와 둥근 모서리 프레임이 딱딱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부드럽게 만들죠.

바퀴가 달려 거실, 서재, 주방 등 어느 공간에서나 소통하기도 편해요.

저 철분의 백유리로 코팅돼 보드가 항상 투명하게 빛나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도 크죠.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도 보드 마카로 내용을 쓰면서 설명할 수 있고 자석으로 자료나 사진 등을 붙일 수도 있어 자신의 의견을 효율적으로 어필하기도 좋아요.

790X1950mm, 1200X1950mm 두 가지 사이즈와 24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꼭 맞는 메모 보드 선택도 가능해요.




TYPE 2.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면 ‘린텍스 프레임 월 보드 & 무드 패브릭 월 보드’



책상에 앉아 집중하기를 좋아하거나 혼자만의 공간에서 생각을 정리하기를 즐기는 INTJ라면 벽에 부착하는 월 메모 보드를 추천해요.

린텍스 프레임 월 보드는 견고한 우드 소재의 둥근 모서리 라인이 공간을 항상 정돈돼 보이게 해줘요.

투명하게 반짝이는 저 철분 백유리로 코팅돼 고급스러운 액자 같은 느낌도 주죠.

린텍스 무드 패브릭 월 보드는 계획적인 INTJ의 성향에 맞게 한쪽은 필기를 할 수 있는 유광 보드,

한쪽은 자료나 사진 등을 부착할 수 있는 패브릭 핀 보드로 나누어졌어요. 소음 흡수제로 제작돼 조용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죠.

공부나 일에 집중할 때는 메모 보드로, 평상시에는 인테리어 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답니다.




TYPE 3. 순간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싶다면 ‘린텍스 커브 글라스 보드 & 모노 모빌 보드’




INTJ는 단순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데 그치지 않고, 아이디어를 이용해 성공을 쟁취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해요.

그래서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이나 계획을 그때그때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죠.

다양한 타입의 메모 보드를 곳곳에 놓아 영감이 떠오를 때마다 바로 메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요.

린텍스 커브 글라스 보드는 둥근 모서리가 특징인 자석 유리 보드예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깔끔함을 추구하는 INTJ 공간에 제격이죠.

유광과 무광, 그리고 24가지 컬러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린텍스 모노 모빌 보드 역시 딱 떨어지는 심플함이 돋보이는 이동식 보드예요.

4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자석 사용이 가능해 스크랩 보드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이달은 용의주도한 전략가 INTJ의 성향에 꼭 맞는 린텍스의 메모 보드에 대해 알아봤어요.

깊이 있는 프로젝트나 아이디어에 전념하는 것을 즐기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INTJ의 일상을 조금 더 효율적이고

감각적이게 만들어 주는 린텍스와 함께 2024년을 여러분의 해로 만들어보세요.





첨부파일 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