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2.10.13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199

게시판 상세
제목 10월<이달의 가구> 우아함이 가구가 된다면 ‘무토 오슬로 시리즈’







10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가구>

우아함이 가구가 된다면 ‘무토 오슬로 시리즈’ 











































 

안녕하세요^^


8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취향이 묻어나는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10월, 만물의 감성이 깃드는 아름다운 계절,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가구로 무토의 오슬로 시리즈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감성 충만한 노르웨이 디자인 듀오 안데르센&볼이 선보인 오슬로 시리즈는 자연에서 영감받은 현대적인 라인과 곡선, 

경쾌한 무드가 매력적인 가구예요. 

가족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3인용 소파부터 사색을 즐기기 좋은 라운지 체어와 편안한 사이드 체어 그리고 스툴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 듀오가 고향이라 부르는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오슬로(Oslo)에서 이름을 따올 만큼, 그들을 대표하는 가구 컬렉션이죠. 


가구 이상의 가치와 휴식을 선사하는 무토의 오슬로 시리즈로 이 가을을 말랑말랑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채워보세요.



오슬로 시리즈를 디자인한 안데르센&볼 Anderssen & Voll









노르웨이 디자인을 대표하는 안데르센&볼은 가구부터 조명 및 홈 액세서리 디자인으로 노르웨이와 스칸디나비아 최고의 디자이너로 

선정된 디자이너 듀오예요. 이 외에도 다양한 국제 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큰 명성을 얻고 있죠. 

그들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오슬로 소파는 안데르센&볼이 일본을 여행하면서 동양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초기 디자인을 작업했다고 해요. 

여기에 가볍고 경쾌한 감성과 깊은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하나의 조각 같은 곡선으로 그들만의 현대적이고 우아한 무드를 완벽히 담아냈죠. 

노르웨이는 많은 사람이 가장 가보고 싶은 나라로 손꼽히는데, 

맑고 깨끗한 피오르 해안과 신비한 오로라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특별한 자연경관이 바로 그 이유예요. 

이런 아름다운 환경에서 자란 안데르센&볼은 ‘오슬로’란 이름을 소파에 붙여 그들의 정체성과 감성을 표현했어요. 

이후 오슬로 소파는 라운지 체어, 사이드 체어, 스툴 등 다양한 가구로 영역을 확장했고 오슬로 시리즈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죠.


Series 1.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모두 품은 우아한 매력! ‘무토 오슬로 소파 Oslo Sofa’

3인이 넉넉하게 쉴 수 있는 오슬로 소파예요. 

일본 여행에서 느낀 동양적인 감성과 노르웨이의 해안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됐죠. 

이렇게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고 있어 국내 인테리어와도 두루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거 같아요. 

금방이라도 몸을 기대고 싶은 푹신한 등받이와 완만한 곡선의 좌석은 공간 전체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묘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소파를 넘어 하나의 오브제를 연상시키죠. 셀 수 없이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는 것 또한 오슬로 소파의 장점입니다. 

가느다란 다리는 자칫 무거워 볼일 수 있는 소파를 경쾌하고 가볍게 만들며,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1, 2인용 소파와 함께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Series 2. 깊은 쉼과 예술적 무드를 선사하는 ‘무토 오슬로 라운지 체어 Oslo Lounge Chair’

무토 오슬로 소파와 같이 우아하고 경쾌한 두 매력을 동시에 지닌 라운지 체어예요. 

기하학적인 곡선 라인이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가구이자 오브제죠. 

부드럽게 등을 감싸는 등받이와 푹신한 시트가 편안한 쉼을 선사해요. 둥근 소파에 비해 얇고 견고한 다리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답답함 없이 가벼운 느낌을 주며 거실 메인 소파와 매치하거나 침실이나 서재 등의 단독으로 두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죠.

오슬로 라운지 체어 두 개를 마주보게 배치하거나 나란히 두면 기존 거실과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세트가 아니라도 일반적인 3인용 소파에 스타일링하면 오슬로 라운지 체어 하나로 공간에 아티스틱한 무드를 더할 수 있어요. 

최근 출시된 오슬로 라운지 체어는 45cm에서 40cm로 높이를 낮추고 깊은 쉘 형태로 한층 더 안정감을 더했어요. 

회전 기능도 있어 움직임 또한 자유롭고 좀 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Series 3.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무토 오슬로 사이드 체어 Oslo Side Chair’


오슬로 소파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는 1인용 체어예요. 

소파를 두기에 좁은 공간에서도 오슬로 시리즈의 우아하고 편안한 무드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죠.

푹신한 착석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죠. 때문에 오랜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 테이블이나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의 체어로 제격이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라인은 그 자체로도 공간에 우아한 감성을 더하며 딱딱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효과를 더해줍니다.


Series 4.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 ‘무토 오슬로 카운터 스툴 Oslo Counter Stool’


오슬로 소파의 편안함을 그대로 담은 오슬로 카운터&바 스툴이에요. 

낮지만 등을 편안하게 지지하고 감싸는 등받이와 폭신한 좌석을 갖춰 스툴은 오래 앉아 있기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단번에 없애주죠. 

또 여러 각도로 자유롭게 앉아도 편안함이 그대로 유지돼요.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레스토랑, 오피스 등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선사해요. 

컬러 또한 다채로워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그만입니다. 











여러분, 무토의 오슬로 시리즈 어떠신가요? 

우아한 아름다움, 편안한 착석감, 믹스매치의 경쾌함, 그리고 높은 활용도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가구가 또 있을까요! 

앉는 용도의 의자 기능을 넘어 집 안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까지 더하는 오슬로 가구로 이 가을을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dndd

dnd

첨부파일 10월-이달의-가구_메인.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