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3.03.22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78

게시판 상세
제목 3월<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2)

3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2-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MBTI 별 추천 인테리어를 준비했어요. 이 달은 재기 발랄한 활동가라 불리는 ENFP의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하려 합니다. 

ENFP는 외향적이고 솔직하며 개방적인 성격이라 어느 자리에서나 주목받는 ‘핵인싸’들이 많아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ENFP에게 찰떡인 인테리어 브랜드와 스타일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ENFP에게 딱 맞는 인테리어 브랜드는?

자유롭고 유연하며 창의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몬타나 MONTANA’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ENFP는 활기차고 낙관적인 태도로 삶을 대해요.

사교적이고 느긋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깊은 내면을 지니고 있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하고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죠. 

이런 ENFP의 성격 유형과 잘 맞는 리빙 브랜드는 톡톡 튀는 컬러와 모듈 구성이 자유로운 매력을 듬뿍 발산하는 덴마크 리빙 브랜드 몬타나예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에 강한 열정을 보이며 긍정 에너지를 자유롭게 내뿜는 ENFP가 만약 가구가 된다면 바로 몬타나가 아닐까 해요.  

몬타나는 1982년 프리츠 한센의 최고 경영자 출신인 피터 라센(Peter Lassen)이 설립했어요. 

피터 라센은 수많은 유명 디자이너들과 작업하며 형태와 기능이 좋은 디자인을 이루는 필수 요소라는 점을 깨닫고 

숱한 고민과 연구 끝에 5:7 비율의 수학적 비례를 반영한 모듈식 가구, 몬타나 시스템을 개발했죠. 

몬타나 시스템은 기존 일반적인 가구의 틀을 과감히 깨고 36개의 유닛, 4가지 깊이, 

색채 전문가가 완성한 42가지의 컬러를 취향대로 마음껏 조합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가구예요. 

공간이나 용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모듈을 구성할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도 모듈을 추가로 조합해 

무한히 확장 또는 변화시킬 수 있어 항상 새로운 것을 찾고 쉽게 지루해 하는 ENFP 에게 딱 맞는 가구라 할 수 있어요.







 

어떠세요? 

자유롭고 유연하며 창의적인 몬타나의 정체성과 ENFP 성격 유형이 많이 닮지 않았나요?

재기 발랄한 활동가, ENFP가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며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고 일상의 의미를 되새기는 공간, 바로 몬타나입니다.


 

ENFP를 위한 몬타나 추천 아이템!

Item 1. 남들과 똑같은 건 싫어!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몬타나 메가 시리즈’

ENFP는 평범한 일상생활에서도 인생의 즐거움과 깊은 의미를 찾는 것을 추구해요. 

그래서 일상의 순간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죠. 

집이라는 공간 역시 ENFP에게는 인생의 즐거움과 의미를 찾는 곳이기 때문에 유행보다는 자신의 취향이 담긴 인테리어를 선호해요. 

이런 ENFP 성향에 잘 어울리는 가구는 바로 몬타나의 메가 시리즈예요. 

42가지의 다양한 컬러 조합과 새로운 구성 방식을 갖고 있어 본인만의 취향이 담긴 맞춤 스토리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거실이나 서재 등 즐겨 머무는 공간에 나만의 개성이 담긴 가구 한 점을 놓는다면 집에 머무는 시간이 한결 더 즐거워지고 의미가 깊어질 거예요.




 



 



Item 2. 독창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돕는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



몬타나의 HILOW 워크 데스크는 원하는 높이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며 열정을 발산하는 ENFP의 사무 공간에 잘 어울려요. 

앉은키가 작은 어린 학생부터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딱 맞는 맞춤 높이를 제공해 줘 ENFP 가족들이 두루두루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책상 역시 몬타나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하고 있어 소재, 컬러, 구성 등 여러 옵션을 통해 나만의 데스크를 완성할 수 있어요.










Item 3. 친근한 분위기를 북돋워 줄 ‘몬타나 팬톤 원 다이닝 체어’

ENFP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며 사교적인 성격으로 모임에서 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해 약속이 끊이질 않죠. 집에 손님을 자주 초대하는 ENFP라면 의자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해요. 

몬타나의 팬톤 원 다이닝 체어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르너 팬톤이 1955년에 첫 번째 선보인 의자 디자인이라 의미가 남달라요. 

라운지 체어, 다이닝 체어, 바 체어, 키친 체어 네 가지 시리즈로 구성돼 있으며, 10가지 컬러와 6가지 소재 베이스를 갖춰 나만의 공간에 딱 맞는 의자를 연출할 수 있어요. 

편안함 차석감까지 두루 갖춰 좋은 사람들과 오랫동안 둘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ENFP 여러분, 어떠셨나요?

무한히 확장 가능한 자유로움과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 긍정의 에너지를 내뿜는 사교성을 갖춘 여러분과 몬타나가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마치 ENPF를 위해 고안된 가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동안 내 취향에 딱 맞는 가구를 찾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몬타나에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를 구성해 보세요. 

내 성향에 꼭 맞는 맞춤 가구가 일상의 즐거움과 의미를 찾아줄 거예요.




첨부파일 수정2.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