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3.01.19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209

게시판 상세
제목 1월<이달의 가구> 2023 목표를 이뤄 줄 인생 책상!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

1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가구>

2023 목표를 이뤄 줄 인생 책상!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









 

안녕하세요^^ 

8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취향이 묻어나는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새해가 시작되는 1월은 새 출발, 새 계획을 다짐하기 좋은 달이죠! 목표를 세웠다면 이제 공간에 변화를 더해보세요. 

이달 에잇컬러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원하는 꿈을 이루도록 도와주는 인생 책상,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를 추천합니다. 

집중이 필요할 때, 창의적인 일을 할 때, 휴식을 취할 때 등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하는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를 통해 올 한 해 소망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사용자에게 딱 맞는 최적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다재다능 데스크





 

최근 사용자에 필요에 따라 움직이는 모션 가구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특히 컴퓨터 사용이 늘면서 책상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 데스크가 큰 주목을 받고 있죠. 

오랫동안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거나 컴퓨터 작업을 하면 피로도가 쌓일 수 있는데, 이때 책상 상판이 상하로 움직이는 데스크를 활용하면 서서도 공부나 일을 할 수 있어 집중도를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죠. 

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에요. 무엇보다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최적인 데스크라 할 수 있죠. 

에잇컬러스에서 추천하는 몬타나의 하이로우(HILOW) 워크 데스크 역시 이런 트렌드에 맞춰 앉거나 서서 작업할 수 있도록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서거나 앉아 있을 때 사용자에 맞춰 최적의 높이를 설정해 원하는 작업에 집중도를 높일 수 있죠.




에잇컬러스 추천!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 스타일링 팁!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는 상부장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책상이라 공간에 변화를 주기 좋아요. 

혼자 또는 여럿이 함께 공부나 작업할 때도 유용하죠. 집중도를 높이고 일상의 환기를 더해 줄 책상 스타일링 노하우에 대해 소개합니다. 












 

Styling 1. 창의력이 샘솟는 컬러풀 데스크 



 

모듈 가구로 유명한 몬타나는 다채로운 유닛과 컬러로 나만의 가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와 몬타나의 컬러풀한 모듈 가구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영감이 샘솟는 창의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의자 역시 기능성에만 집중한 업무용보다 디자인과 착석감을 두루 겸비한 디자인 체어를 매치하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Styling 2. 함께 모여 일하고 공부하는 공용의 데스크




 

서재용, 학습용, 작업용 등 각각의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책상은 활용도가 떨어져요.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는 책꽂이나 서랍이 세트로 붙어있지 않는 분리된 형태로, 책상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요. 

데스크 두 개를 마주 보도록 배치하면 부모와 아이가 마주 보며 각자의 일을 할 수 있어요. 

이때 스크린을 설치하면 같은 공간에서도 한층 더 집중도를 높일 수 있어요.







Styling 3. 집중력을 높이는 몰입의 데스크



 중요한 시험이나 업무가 있다면 책상을 벽을 향해 배치하고 꼭 필요한 물건들만 놓아 집중의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는 서랍과 전선 트레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사용자의 맞춤형 책상을 만들 수 있죠. 

또 게임이 취미인 남자들에게도 제격이에요. 상판이 넉넉하고 전선을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매니지먼트 등을 추가할 수 있어 와이드한 전용 

모니터만 설치하면 금방이라도 게임의 세상 속으로 빠져들 수 있는 멀티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책상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단순한 디자인을 고르는 거예요. 

그래야 레이아웃에 변화를 주면서 공부나 업무에 활기를 더할 수 있어요. 

그리고 책상의 역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줄 높낮이 조절과 다양한 옵션을 더한 기능성까지 갖춘다면 인생 책상이라 할 수 있겠죠! 

에잇컬러스가 추천하는 몬타나 하이로우2 워크 데스크에서 각자의 꿈을 모두 이루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메인.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